제목 : 새로운 길이 열리고 있다. 


 분명 국내 싸이트들이 IE가 아닌 여러 브라우져를 지원해 주는 것은 반가운 것이 아닐 수 없다. 현재 모든 웹 페이지들이 모바일로 연동되어야 하고 모바일이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져가 IE가 아니니 우리 나라 싸이트들도 Active-x를 벗어나고 있는 것들은 정말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다. 


 나는 Ubuntu를 사용하면서 가장 짜증 났던 부분이 firefox를 통해서 은행과 카드사를 들어갈 수 가 없다는 것이였다. 특히, 카드사.... 카드사는 솔직하게 꼭 ActiveX를 사용해야할 필요가 없을 것 같은데 꼭 암호화를 해야하고 보안 프로그램을 깔아야 하는 데에 대해서 좀 불편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. 


 근데, 오늘 보니까 BCCARD는 ubuntu의 firefox를 지원을 하더라. 정말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다. 


 




 근데.. 막상 깔려고 하면 permission 문제가 발생한다. deb 파일을 sudo 깔아야 하는데... 맨날 apt-get만 쓰다보니 이게 좀 헷갈려서 정리 해둔다. 





fourd@FOURD:/tmp$ sudo dpkg -i npcrossweb-plugin-u10_6.4.13-81_i386.deb 


Selecting previously deselected package npcrossweb-plugin-u10.

(Reading database ... 319195 files and directories currently installed.)

Unpacking npcrossweb-plugin-u10 (from npcrossweb-plugin-u10_6.4.13-81_i386.deb) ...

Setting up npcrossweb-plugin-u10 (6.4.13-81) ...

Check Module Integrity...

[CheckModuleValication]

....

....


 GOOD GOOD GOOD 


 최고다.. 이제 firefox를 이용해서 카드사에 로그인을 할 수 있으나 이를 활용한 새로운 Service를 만들 수 있을 듯 하다. 



Posted by 4D 트랙백 0 : 댓글 1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addr | edit/del | reply 4D 2013.02.09 17:03 신고

    nprotect인가 뭔가 Server 로 운영되는 대부분의 port를 막아 버리네요.

    dpkg --get-selections
    sudo dpkg -r package_name

    이용해서 지웠음.. 니들이 방화벽으로 제어 안해줘도 나 방화벽 있거든.. 짜증의 극치를 달리네.

    관리자 권한으로 이걸 설치하라고 할 때 부터 알아봤다. 그냥 홈페이지에 접속하려고 하는데 서버의 전체 권한을 내놓으라는게 말이나 되는 소리인가.

    쓰레기다.


Connected by DNS server, DNS service